때문에 카드사들은 금융당국으로부터 카드가맹점 수수료율, 대손충당금 등 강한 규제를 받지만 전자금융업자들이 수행하는 후불결제업무에 관해서는 이러한 규제가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소액 결제를 여러차례 이용하다보면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메세지가 생기면서 갑자기 결제가 승인 거부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아 . 갤럭시아 머니트리 라는 결제대행사를 알아봐드리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안내 드린 거처럼 여러가지 이유로 불가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략적인 원인 파악 후 통신사 또는 결제시도한 대행사를 통해 문의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저희는 오래된 경력과 노하우로 정책 , 미납이셔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아마 모르셨던 분들이 대부분 이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여러분들께 유익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내용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마찬가지로 소액결제 정책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소액결제 정책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티켓으로 꼭 연락주세요!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외국인 명의 휴대폰, 미성년자 휴대폰, 미성년자요금제 휴대폰, 미납 휴대폰 외에 기타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